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회원 가입

회원 가입

회원가입
회원구분 필수
사업자구분 필수
회원인증 필수

기본정보

필수 필수입력사항

회원 기본정보
아이디 필수 (영문소문자/숫자, 4~16자)
비밀번호 필수
※ 비밀번호 입력 조건
    -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입력 가능 특수문자
        ~ ` ! @ # $ % ^ ( ) * _ - = { } [ ] | ; : < > , . ? /
    - 공백 입력 불가능
    - 연속된 문자, 숫자 사용 불가능
    - 동일한 문자, 숫자를 반복해서 사용 불가능
    - 아이디 포함 불가능
닫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비밀번호 확인 필수
비밀번호 확인 질문 필수
비밀번호 확인 답변 필수
이름 필수 14세 미만 사용자는 법정대리인 동의가 필요합니다.
이름(영문) 필수 (이름 - 성 형식으로 입력해 주세요.)
상호명 필수
사업자번호 필수
국적 필수
주소 필수 우편번호
기본주소
나머지주소
일반전화 필수 --
휴대전화 필수 --

  • 인증번호가 발송되었습니다.
  • 인증번호를 받지 못하셨다면 휴대폰 번호를 확인해 주세요.
인증번호 필수
이메일 필수
평생회원
  • 평생회원으로 가입하시면 마이비밀 회원 탈퇴시까지는 휴면회원으로 전환되지 않으며, 고객님의 개인정보가 탈퇴시까지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 지금 평생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쿠폰혜택을 드립니다. (쿠폰혜택을 받으신 경우, 3개월간 평생회원을 유지하셔야 합니다.)

추가정보

회원 추가정보
별명 필수

성별 필수
생년월일 필수
결혼기념일 필수
배우자생일 필수
자녀 필수
최종학력 필수
직종 필수
직업 필수
연소득 필수
자동차 필수
지역 필수
인터넷 이용장소 필수
관심분야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추천인 아이디 필수
환불계좌 정보 필수
예금주
은행명
계좌번호
('-'와 숫자만 입력해주세요.)

전체 동의

[필수] 이용약관 동의

주식회사 마이비 이용약관

 

1장 총칙

1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마이비(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간의 권리·의무, 책임사항 및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으로써 상호간의 이해관계를 합리적으로 조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2(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 약관에서 별도로 정하지 아니한 용어는 관계 법령 등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1.    서비스라 함은, 회사의 온라인 플랫폼 마이비밀(http://mybmeal.co.kr/, 이하마이비밀이라 합니다)을 통하여 제공하는 회사 제품의 판매 등 이와 관련한 전자상거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이용자라 함은 마이비밀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서비스를 제공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통칭하는 의미입니다.

3.    회원이라 함은 마이비밀에 회원가입을 한 자로서, 계속적으로 회사가 마이비밀을 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의미합니다.

4.    비회원이라 함은 마이비밀에 회원가입 절차를 거치지 않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의미합니다.

5.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영문 소문자, 숫자포함 6-20자 내외)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6.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정보 및 권익보호를 위하여 회원 자신이 선정하여 비밀로 관리하는 문자, 숫자 또는 특수문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7.    쿠폰이라 함은 회사가 회원이 마이비밀에서 서비스 이용 시 결제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회사에서 정한 조건에 따라 무상으로 제공하는 것으로 이는 마이비밀 내에서만 사용이 가능한 것을 의미합니다.

8.    적립금이라 함은 회원의 결제금액, 기타 이벤트 등에 따라 회사가 회원의 등급별로 정한 적립률을 고려하여 지급되는 금액을 의미합니다.

3(약관의 명시와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회사의 온라인 플랫폼 마이비밀의 화면에 게시하거나 연결화면을 통해 볼 수 있도록 게시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고객센터(하단 참조)를 통해 회사와 이 약관의 내용에 관하여 질의 및 응답을 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합니다.

3.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내용, 개정사유 등을 명시하여 그 적용일자로부터 최소한 7일 이전(회원에게 불리하거나 중대한 사항의 변경은 30일 이전)부터 그 적용일자 경과 후 상당한 기간이 경과할 때까지 회사의 온라인 플랫폼의 초기화면 또는 초기화면과의 연결화면을 통해 공지합니다.

5.    회사가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개정 약관 공지 후 개정 약관의 적용에 대한 회원의 동의 여부를 확인합니다. , 개정 약관 공지 시 회원이 동의 또는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승낙한 것으로 간주하겠다는 내용도 함께 공지한 경우에는 회원이 약관 시행일까지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는다면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6.    회원이 개정 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에 대해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 또는 회사는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4(약관 외 준칙)

1.    회사는 이 약관과 별도로 회원과 계약을 체결할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개별계약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2.    이 약관에서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운영정책, 개별 약관 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의 규정 또는 일반 관례에 따릅니다.

3.    이 약관과 관련하여 회사의 정책 변경, 법령의 제/개정 또는 공공기관의 고시나 지침 등에 의하여 회사가 마이비밀 서비스의 공지사항 등을 통해 공지하는 내용도 이용계약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2장 마이비밀 서비스 이용계약

5(마이비밀 서비스 이용 신청)

1.    마이비밀 서비스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려고 하는 자가 회사가 정한 가입 절차와 방법에 따라 마이비밀 서비스 이용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다만, 회사는 회원에게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사가 요청하는 정보를 정확하게 작성하여야 합니다.

6(마이비밀 서비스 이용 신청의 승낙과 제한)

1.    회원이 되려는 자가 제5조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정당하게 이용 신청을 한 경우, 회사는 거절할 만한 상당한 이유가 없는 한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이용 신청에 대해서는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  5조에 위반하여 이용신청을 한 경우

나.  자신의 책임 있는 사유에 의한 이용제한 기록이 있는 자가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다.  법령에서 금지하는 위법행위를 할 목적으로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라.  회사의 이익을 저해하려는 목적으로 신청하는 경우

마.  이전에 회원의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지 못한 경우

바.  위 각호에 준하는 사유로서 승낙이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3.    회사는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 서비스 상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요금 결제수단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 및 이에 준하는 사유로 이용신청의 승낙이 곤란한 경우에는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이 한 제5조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한 경우, 회원이 이 약관 및 관련 법령을 위반하지 않은 이상 회원과 회사 간에 유효하게 서비스 이용계약이 체결된 것으로 봅니다.

7(회원정보 관리)

1.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회원의 정보 보호, 서비스 이용안내 등의 편의를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일정한 문자, 숫자 등의 조합을 아이디(ID)로 부여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아이디(ID)를 포함한 계정정보를 통하여 당해 회원의 서비스 이용가능 여부 등의 제반 회원 관리 업무를 수행합니다.

3.    회원의 아이디(ID)를 포함한 계정정보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됩니다. 회원이 본인의 계정정보를 소홀히 관리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을 승낙함으로써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는 회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4.    회원은 계정정보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5.    4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불이익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원은 정기적으로 비밀번호를 변경하여야 하며, 회사는 회원이 원하는 경우 언제든지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도록 합니다.

8(회원 정보의 제공 및 변경)

1.    회원은 이 약관에 의하여 회사에 정보를 제공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진실된 정보를 제공하여야 하며, 허위정보 제공으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보호받지 못합니다.

2.    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아이디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3.    회사는 다음과 같은 경우 회원의 아이디(ID)를 변경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를 32에 따라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 회사가 회원에게 보다 많은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부득이한 경우

. 회사의 서비스 운영이나 운영정책상 다른 서비스와의 통합이 필요한 경우

. 기타 회원이 신청한 아이디가 관계법령 또는 회사의 운영 정책에 따라 상당한 변경 이유가 있는 경우

4.    회원은 회원가입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5.    4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9 (개인정보의 보호 및 관리)

1.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회원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2.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단순히 링크된 제3자의 사이트 및 서비스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노출된 회원의 계정정보를 포함한 모든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사의 서비스를 확장 내지 추가하는 경우, 회원의 개인정보 및 데이터를 이전할 수 있고, 이전한 개인정보 및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3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10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계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회사는 이 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원의 개인정보가 제3자에게 공개 또는 제공되지 않도록 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4.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서비스 개선을 하던 중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데이터 등이 멸실된 때에는 천재지변, 비상사태, 현재의 기술로는 해결이 불가능한 결함 및 장애 등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다만, 협력사의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협력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데이터 등이 멸실된 때에는 회사에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한 회사는 면책됩니다.

5.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로 인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그러한 손해가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에 기해 발생한 경우에 한하여 책임을 부담하며, 그 책임의 범위는 통상손해에 한합니다.

11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다음 행위(또는 이에 준하는 행위를 포함합니다)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비정상적인 시스템 접근·악성코드, 바이러스 등의 프로그램을 고의 또는 과실로 설치, 유포하는 행위

•온라인 플랫폼의 정보 및 협력사의 정보를 수집하기 위해 크롤링(crawling)을 하는 행위

•리버스 엔지니어링(reverse engineering), 디컴파일(decompile), 디스어셈블(disassemble) 및 기타 일체의 가공행위를 통하여 서비스를 복제, 분해 또는 모방 기타 변형하는 행위

(2) 비정상적인 서비스 이용 ·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로 가입을 하는 행위

•정당한 사유 없이 다수의 계정으로 활동을 하는 행위

•계정 내 불리한 정보를 삭제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계정을 탈퇴/재가입하는 행위

(3) 허위 또는 과장된 정보 입력하는 행위

•기타 회사의 서비스 이용 시 회원이 입력하는 정보 일체에 대하여 허위 또는 과장된 정보를 입력하는 행위

(4) 직거래가 제한된 서비스에서의 직거래 유도회사의 온라인 플랫폼 내에 상호(성명), 로고 등 상표,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등 신원 식별을 용이하게 하는 정보를 입력 내지 사용하는 행위

•사전 협의 없이 회사를 제외하고 직거래를 하는 행위

(5) 공공질서 위반 · 성별, 정치, 종교, 장애, 연령, 사회적 신분, 인종, 지역, 직업 등을 차별하거나 이에 대한 편견을 조장하는 행위

•회사 또는 다른 회원, 3자를 차별 또는 비방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

•회사 또는 다른 회원, 3자에게 욕설, 폭언, 협박을 하는 행위

•과도한 신체 노출이나 음란한 행위를 묘사하거나, 성매매 관련 정보를 공유하거나, 타인에게 성적 수치심이나 불쾌감을 유발할 수 있는 내용을 게시하는 등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회사의 온라인 플랫폼에 등록하는 행위

•혐오스러운 사진 또는 내용을 게시하거나, 욕설, 비속어, 은어를 사용하는 등 사회 통념에 반하는 비정상적인 활동을 하는 행위

(6) 타인의 권리 침해 · 회사 및 다른 회원, 3자의 특허권, 상표권,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 또는 침해할 우려가 있는 행위

•타인의 개인정보를 침해하는 행위

•기타 웹 해킹 프로그램, 매크로 프로그램, 보이스 피싱을 위한 미러링 사이트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침해할 우려가 있는 모든 행위

(7) 계정 거래, 양도, 대리, 교환 등 · 계정 및 계정 내 컨텐츠를 타인에게 판매, 양도, 대여하거나, 타인에게 그 이용을 허락 또는 이를 시도하는 행위 및 이를 알선하는 행위

(8) 명의 사칭, 도용 등·다른 회원, 3자 또는 회사의 직원을 사칭하는 행위

(9) 기타 본 조에 준하는 행위로서 회사의 이익(영업)을 저해하는 행위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 영업, 광고, 정치활동 등을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자기 또는 타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주거나 타인에게 손해를 가할 목적으로 허위의 정보를 유통시키는 행위

•관련 법령에서 금지하거나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통념상 허용되지 아니하거나 원활한 서비스 제공에 악영향을 끼치는 행위

2.    회원은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확인하고 준수할 의무가 있습니다.

12 (회원의 의무 위반에 대한 제재)

1.    회원이 제11조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에 회사는 사안의 중요성과 다른 회원, 3, 회사가 입은 손해를 고려하여 회원에게 다음과 같은 제재를 할 수 있습니다.

. 서면경고: 회사는 제11조의 의무를 위반한 회원에게 의무 위반의 내용, 위반 시기 등을 기재하여 서면으로 경고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이용의 제한: 회사는 일정한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영구 정지: 회사는 회원의 계정을 영구적으로 정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11조의 의무를 위반하여 제재 대상이 된 회원들에게 이메일 등을 통하여 제재 내용을 고지합니다.

 

4장 대금결제

13(대금지급)

1.    이용자는 마이비밀에서 제공하는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결제를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능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가.  각종 계좌이체(폰뱅킹, 인터넷뱅킹 등)

나.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다.  온라인 무통장입금

라.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마.  수령 시 대금지급

바.  회사가 지급한 쿠폰, 적립금 등에 의한 결제

사.  회사와 계약을 체결하였거나 회사가 인정한 상품권 등에 의한 결제

아.  기타 전자적 지급방법에 의한 대금지급 등

2.    회원은 마이비밀에서 회사가 제공하는 결제수단이 아닌 타 회사의 결제수단을 이용하는 경우, 이 약관과 다른 내용을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14(쿠폰, 적립금)

1.    회사는 회원에게 무상으로 쿠폰 및 적립금을 지급할 수 있으며, 회원은 마이비밀에서 상품 구매 시 결제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쿠폰, 적립금의 사용대상, 사용방법, 사용기간, 구매가 할인액 등을 정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내용은 회사의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쿠폰 및 적립금은 현금으로 환급될 수 없으며, 회원은 이를 제3자에게 또는 다른 아이디(ID)로 양도할 수 없으며, 유상으로 거래하거나 현금으로 전환할 수 없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회사가 승인하지 않은 방법 또는 허위 정보 제공 등의 부정한 방법으로 쿠폰 또는 적립금을 지급받거나 부정한 목적이나 용도로 이를 사용하는 경우 회원의 쿠폰 및 적립금 사용을 제한하거나 이를 사용한 구매신청을 취소하거나 회원 자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5.    회원 탈퇴 시에 미사용 쿠폰 및 적립금은 즉시 소멸되며, 탈퇴 후 재가입하더라도 복구되지 않습니다.

15(청약철회 등)

1.    회사와 상품 등의 구매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3조 제2항에 따른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재화 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 등을 공급받거나 재화 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을 말합니다)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청약철회와 관련하여 위 법에 따라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 그 규정에 따릅니다.

2.    이용자는 상품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에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가.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상품 등의 내용을 명확하게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예외)

나.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다.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3.     2항 나. 내지 다.의 경우에 회사가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 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취하지 않은 경우에는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4.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에도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된 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 이내에,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16(청약철회 등의 효과)

1.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상품 등을 반환 받은 경우, 수령일로부터 3 영업일 이내에 이용자에게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2.    회사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을 사용하여 대금을 지급한 경우에는 지체 없이 해당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상품 등의 대금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3.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상품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다만,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된 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의 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이 이루어진 경우 상품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4.    이용자가 상품 등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 회사는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17(환급)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신청한 상품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이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5장 서비스 이용

18(회원의 등급)

1.    이 약관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의 등급은 비회원, 뉴비, 실버, 골드, 플래티넘, 다이아몬드입니다.

2.    1항의 등급과 관련한 내용은 회사가 정한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에게 이를 공지합니다.

3.    회원은 이 약관에 따른 회사의 정책을 준수하여야 하며, 이를 위반할 경우 등급이 하락하거나 등급에 따른 혜택을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19 (서비스의 제공 및 중단 등)

1.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 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단 회사가 필요한 경우 일부 서비스는 특정 시점부터 개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공지합니다. 회원으로 가입한 이후라도 일부 서비스는 회사가 필요한 경우 특정 회원에게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 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 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사이트에 공시하거나 회원에게 이를 통지합니다.

2.    서비스는 연중무휴, 1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서비스 성격에 따라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과 평일 오후 6시 이후에는 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2항에도 불구하고,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일정한 시간 동안 서비스가 제공되지 아니할 수 있으며, 해당 시간 동안 회사는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없습니다.

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정기점검 또는 서비스의 수정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나.  해킹 등의 전자적 침해사고, 통신 사고, 회원들의 비정상적인 서비스 이용행태, 예상할 수 없는 서비스의 불안정성에 대응하기 위하여 필요한 경우

다.  관련 법령에서 특정 시간 또는 방법으로 서비스 제공을 금지하는 경우

라.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마.  분할, 합병, 영업양도, 영업의 폐지, 당해 서비스의 수익 악화 등 회사의 경영상 중대한 필요에 의한 경우

4.    회사는 제3항 각호의 경우, 7일 전에 그 사실을 회원에게 개별 서비스 초기 화면이나 회사의 온라인 플랫폼에 사전 고지하며, 이 기간 동안 회원이 고지 내용을 인지하지 못한데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5.    회사는 사전에 회원에게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정(긴급한 시스템 점검증설교체, 시스템 관리자의 고의, 과실 없는 디스크 장애시스템 다운, 3자인 PC통신 회사, 기간통신사업자 등의 사정으로 인한 서비스 제공의 불가 등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그 사정이 종료된 후에 통지를 할 수 있습니다.

20 (서비스의 변경 및 내용수정)

1.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 약관 및 회사가 설정한 규칙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사가 창조한 서비스 내용의 제작, 변경, 유지, 보수에 관한 포괄적인 권한을 가지며, 서비스의 질서 유지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3.    회사는 분할, 합병, 영업양도, 당해 서비스의 수익 악화, 기술상ㆍ운영상의 필요 등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 전 7일 이상 회사의 온라인 플랫폼 등을 통하여 사전 공지합니다. 다만, 사전에 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정이 있는 경우 사후에 공지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운영정책 및 운영상의 필요에 따라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계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21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회원의 편의를 위하여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 및 광고를 배너 게재, 전자우편, 서신우편, 휴대폰 문자메시지, 전화, 어플리케이션 알림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이를 원하지 않을 경우에 회사가 제공하는 방법에 따라 수신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2.    전항 단서에 따른 수신 거부 회원의 경우라도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기타 회원의 이익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중요한 사항의 변경 등 회원이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하는 사항에 대해서는 전항의 방법으로 정보의 제공 등을 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운영하는 마이비밀에는 배너와 링크(Link) 등 다양한 형태의 광고가 포함될 수 있으며, 이는 제3자가 제공하는 페이지와 연결될 수 있습니다.

4.    3항에 따라 제3자가 제공하는 페이지로 연결될 경우 해당 페이지는 회사의 서비스 영역이 아니므로 회사가 신뢰성, 안정성 등을 보장하지 않으며 그로 인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도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서비스 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서비스를 통한 제3자와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의 결과로서 발생하는 모든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관련 법에 특별한 규정이 있거나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로 인한 경우가 아닌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2 (게시물의 관리)

1.    회원이 게시한 모든 콘텐츠의 저작권은 회원이 소유하며, 회사는 회사의 온라인 플랫폼 마이비밀 내에 이를 게시(변형, 가공, 요약, 발췌, 취합 행위를 포함)할 수 있는 권리를 갖습니다.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콘텐츠의 게시를 금지합니다. 이를 위반한 경우, 회사는 해당 콘텐츠에 대해 사전통지 없이 삭제, 이동 또는 등록 거부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가.  서비스 이용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나.  일치하거나 유사한 내용이 있어 중복되는 경우

다.  이메일 주소, 핸드폰, 전화번호, 주소, URL 등의 내용을 직접 기재한 경우

라.  회사가 지정하지 않은 업무 형태(정규직, 계약직, 파견 사원의 직접 채용)와 관련된 경우

마.  회사가 제공하는 대금 지급 이외의 형태를 제안하는 경우

바.  본 서비스를 통하지 않고 직접 거래를 유도하거나 권유, 제안하는 경우

사.  . 이 약관에 위배되거나 상용 또는 불법, 음란, 저속하다고 판단되는 내용인 경우

아.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자.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차.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카.  3자의 초상권,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타.  서비스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정보의 경우

파.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경우

2.    회사는 콘텐츠가 게시된 지 상당한 기간 이상 경과되어, 콘텐츠로서의 효용성이 없어진 경우 해당 콘텐츠를 이동 또는 삭제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하는 콘텐츠에 대하여 저작권법에 정해진 절차에 의하여 저작권자 또는 회원의 요청에 의해 해당 콘텐츠를 삭제하거나 다시 게시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면책됩니다. 회원의 콘텐츠가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함으로써 발생하는 민, 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4.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플랫폼에 게재된 콘텐츠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5.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그에 필요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마크, 로고, 디자인, 서비스 명칭, 정보 및 상표 등과 관련된 지적재산권 및 기타 권리는 회사에게 있습니다. 회원은 회사가 명시적으로 승인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상기 항에 기재한 소정의 각 재산에 대한 전부 또는 일부의 수정, 대여, 대출, 판매, 배포, 제작, 양도, 재라이센스, 담보권설정행위, 상업적 이용행위를 할 수 없으며, 3자로 하여금 이와 같은 행위를 하도록 허락할 수 없습니다.

23 (저작권 등의 귀속)

1.    회사가 제작한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의 소유입니다.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한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이를 유상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 또는 제공업체에 지적재산권 등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 또는 제공업체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전송,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이용(영리, 비영리 불문)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24 (정보의 수집 등)

1.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 프로그램 안정화 및 오류개선, 악성코드 감염여부 확인 등 서비스 품질개선을 위해 회원들의 개인정보를 제외한 PC 등 단말기 설정 및 사양정보와 시스템 정보, 오류 정보를 수집 · 활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채팅, 전화상담, 마이비밀 게시판 등을 통하여 회사와 이용자 간에 이루어지는 모든 내용을 저장, 보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과 이용자 간, 이용자 상호 간의 분쟁 조정, 민원처리 또는 서비스 이용 질서의 유지를 위하여 회사가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에 한하여 본 정보를 열람할 수 있으며,  본 정보는 회사만이 보유하고 법령으로 권한을 부여 받지 않은 제3자는 절대로 열람할 수 없습니다.

3.    회사는 회원에게 안정적이고 신속하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서비스 설치 및 이용 시에 회원 PC의 일부 저장공간이나 리소스를 활용하여 다른 회원에게 데이터를 전송하는 Grid Computing, 분산처리시스템과 같은 기술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5장 계약의 해제·해지 및 이용제한

25 (회원의 해지)

4.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의 온라인 플랫폼 마이비밀을 통하여 서비스 이용계약 해지 신청(회원탈퇴)을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회원탈퇴를 신청한 경우 회사는 회원 본인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관계 법령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합니다.

5.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경우(회원탈퇴의 경우), 관계 법령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26 (회사의 해지)

1.    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을 위반한 경우 또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원에 대하여 10일 이내의 기간을 정하여 시정할 것을 최고하고, 그 기간 동안 시정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이 현행법 위반 및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회사에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사전통보 없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가.  회원이 제공한 데이터가 허위임이 판명된 경우

나.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다.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할 경우

라.  타인의 서비스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마.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바.  같은 사용자가 다른 아이디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사.  서비스의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아.  기타 관련 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2.    회사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서면, 전자우편 또는 이에 준하는 방법으로 다음 각 호의 사항을 회원에게 통보합니다.

가.  해지사유

나.  해지일

27 (회원에 대한 서비스 이용제한 등)

1.    회원이 이 약관의 내용에 위배되는 행동을 한 경우, 회사는 임의로 서비스 이용을 제한 또는 중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의 접속을 금지할 수 있으며, 회원이 게시한 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를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2.    1년 이상 휴면 회원인 경우, 안내 메일 또는 공지사항 발표 후 1주일 간의 통지 기간을 거쳐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이 제공하는 정보의 내용이 허위인 것으로 판명되거나 허위가 있다고 의심할만한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전부 또는 일부 이용 정지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8 (양도금지)

회원은 이 약관에 의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회원 간 서비스 계약 등 기타 서비스 이용계약 상의 권리, 지위 등을 타인에게 양도 및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6장 손해배상 및 회사의 책임 제한 등

29 (손해배상)

1. 회사가 고의 또는 중과실로 회원에게 손해를 끼친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그 손해에 대하여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2. 회원이 이 약관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를 끼친 경우, 회원은 회사에게 그 손해에 대하여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30 (회사의 책임제한)

1.    회사는 전시, 사변, 천재지변, 비상사태, 현재의 기술로는 해결이 불가능한 기술적 결함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중지, 이용장애 및 계약 해지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원 또는 회사의 이용계약 해지 등으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계약이 종료되는 경우,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사는 보다 나은 서비스 환경 등을 위하여 해지 즉시 회원의 계정정보 및 관련된 모든 데이터를 삭제할 수 있으며, 회사는 서비스 이용계약 종료 이후 회원의 계정정보 및 관련 데이터 삭제로 인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4.    회사는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 대해서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5.    회사는 사전에 공지된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가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 대해서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6.    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환경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제반 문제 또는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네트워크 환경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책임이 면제됩니다.

7.    회사는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회사는 이용자 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9.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로 발생한 것이 아닌 이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0.  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한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주소를 부정확하게 기재하거나 기재하지 않음으로써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11.  회사는 관련 법령, 정부 정책 등에 따라 서비스 제공을 할 수 없는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12.  이용자의 불법적인 행위 또는 이 약관에 위배되는 행위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거나 수사기관, 행정청으로부터 형사처벌 또는 제재를 받은 경우 이용자는 회원의 비용(손해배상금, 소송비용, 변호사 비용 등을 포함하되 이에 한정하지 아니함)으로 손해를 배상하고 회사를 면책하여야 합니다.

31 (회사의 고충처리 및 분쟁해결)

1.    회사는 이용자의 편의를 고려하여 이용자의 의견이나 불만을 제시하는 방법을 회사의 온라인 플랫폼에서 안내합니다. 회사는 이러한 이용자의 의견이나 불만을 처리하기 위한 전담조직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합리적인 기간 내에 이를 신속하게 처리합니다. 다만, 처리에 장기간이 소요되는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장기간이 소요되는 사유와 처리일정을 회사의 온라인 플랫폼에 공지하거나 전자우편, 전화 또는 서면 등으로 통보합니다.

3.    회사와 이용자 간에 분쟁이 발생하여 제3의 분쟁조정기관이 조정할 경우 회사는 이용 제한 등 이용자에게 조치한 사항을 성실히 증명하고, 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32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는 회원에게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회원이 지정한 전자 우편주소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 전체에게 통지를 하는 경우, 회사의 온라인 플랫폼에 7일 이상 게시하거나 연결화면, 팝업화면 등을 통해 제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33(준거법 및 재판관할)

1.    회사와 회원 간의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    회사와 회원 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 회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 제소 당시 회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명확하시 아니한 경우의 관할법원은 민사소송법에 따라 정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19 [3] [5]일부터 시행·적용됩니다.

[2017] [4][3]일부터 시행되던 종전의 약관은 이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고객센터 주식회사 마이비 고객센터

(양영범/이사/02-977-5613)

이용약관에 동의하십니까?

[필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주식회사 마이비 개인정보처리방침

주식회사 마이비(이하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개인정보보호법』 등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령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며, 관련 법령에 의거한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정하여 이용자의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회사가 운영하는 마이비밀(www.mybmeal.co.kr)을 통해 제공되는 전자상거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이하 서비스라 합니다) 이용에 적용되며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2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목적)

3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4 (개인정보의 제공)

5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6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행사방법)

8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9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회사의 노력)

10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연락처)

11 (고지의무)

12 (기타)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회사는 이용자의 회원가입 및 관리, 원활한 고충처리, 각종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회원가입 과정에서 이용자로부터 다음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필수항목: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휴대폰 번호, 이메일주소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 및 추가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이용자의 식별 및 본인여부, 연령 확인이 필요할 경우

이름, 생년월일, 성별, 내외국인정보, 휴대폰번호 또는 아이핀번호, 암호화된 동일인 식별연계정보(CI), 중복가입확인정보(DI). 미성년자의 경우 법정대리인정보

- 결제 수단을 등록할 경우

카드사명, 서명,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명, 휴대폰번호, 통신사, 생년월일, 성별, 결제비밀번호 (, 카드 등록 시 카드번호, CVC, 비밀번호, 유효기간과 같은 정보를 추가 수집할 수 있으며, 해당 정보는 회사에 저장되지 않고 관련 업무를 수탁 받은 [결제업체]에서 처리됩니다.)]

-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자동 생성· 수집되는 정보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 이용 기록, 모바일 서비스 이용시 단말기 정보(단말기 모델, 이동통신사 정보, 하드웨어 ID, 광고 ID, 서비스 이용에 대한 기본 통계), 애플리케이션 설치 및 사용이력, 결제·구매기록

- 결제 서비스 이용 관련 부정이용방지 및 비인가 사용방지 처리 과정에서 추가 수집이 필요할 경우

전화번호, 단말기 정보(접속 단말기종류, OS유형, UUID, IMEI)

     서비스에 따라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추가 수집에 대해 동의를 받은 경우

    회사는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사상, 신조, 정치적 성향, 범죄기록, 의료 정보 등)는 수집하지 않으며, 이용자가 선택 항목의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도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에 제한은 없습니다.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수집 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되지 않으며 수집 및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이용자로부터 별도의 사전동의를 구합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모바일기기, 서면양식, 팩스, 전화, 상담 게시판, 이메일, 이벤트 응모, 배송요청

-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2(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목적)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수집한 정보를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 회원가입, 원활한 고객상담, 이용자와 약속한 서비스 제공,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인증, 구매 및 요금결제, 회사의 서비스 이용내역 제공, 상품 및 서비스의 배송, 결제 수단의 등록 등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이용합니다.

- 회원 가입 의사의 확인, 연령 확인 및 법정대리인 동의 진행,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본인 확인, 이용자 식별, 회원탈퇴 의사의 확인, 문의사항 또는 불만처리 등 회원관리를 위하여 개인정보를 이용합니다.

- 법령 및 이용약관을 위반하는 회원에 대한 이용 제한 조치, 부정 이용 행위를 포함하여 서비스의 원활한 운영에 지장을 주는 행위 및 비인가 행위에 대한 방지 및 제재, 계정도용 및 부정거래 방지, 고지사항 전달,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등 이용자 보호 및 서비스 이용환경을 확인하고 안정적인 운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이용합니다.

-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접속 빈도 분석, 기능개선,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서비스 분석 및 통계에 기반하여 이용자의 상품 구매 및 서비스 이용 성향, 관심, 이용기록 분석 등을 반영한 신규 서비스 제공(개인 맞춤형 상품 추천 서비스 등 포함)등에 개인정보를 이용합니다. , 14세 미만자의 개인정보는 개인 맞춤형 상품 추천 서비스 목적으로 처리하지 아니합니다.

- 이벤트 정보, 광고성 정보 제공 등 이벤트 및 프로모션의 목적 등에 개인정보를 이용합니다.

3(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회원 탈퇴 시까지 보유합니다. 다만, 회사는 거래 관련 분쟁 방지 등을 위하여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회원 탈퇴 이후에도 명시한 기간 동안 보유합니다.

.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개인정보 보존 사유

. 이용자에 대하여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조사 등이 진행중인 경우: 해당 수사·조사 종료 시까지

. 회사와 이용자 사이에 채권·채무관계가 잔존하는 경우: 해당 채권·채무관계 정산 완료 시까지

.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의 규정에 따라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 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이용자의 정보를 보존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존하는 정보를 그 보존의 목적으로만 사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기간 : 3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기간 : 5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기간 : 5

- 건당 거래금액이 1만원을 초과하는 전자금융거래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 전자금융거래법

보존기간 : 5

- 건당 거래금액이 1만원 이하인 전자금융거래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 전자금융거래법

보존기간 : 1

- 서비스 이용에 관한 로그기록

보존이유 : 통신비밀보호법

보존기간 : 3개월

4 (개인정보의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2조에서 정한 목적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가 사전에 동의한 경우

-       회사의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해 필요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5(개인정보의 처리위탁)

회사는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과 서비스 품질의 향상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거래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위탁처리기관과 위탁업무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수탁업체

위탁업무 내용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장백물류

주식회사

회사의 상품 배송,

반품 및 교환 수거 업무

회원 탈퇴 시 혹은 위탁계약 종료 시까지

KG 이니시스,

㈜카카오페이

결제수단 등록, 휴대폰 결제, 무통장 입금, 계좌이체 결제, 송금, 신용/체크카드 결제, 지류 상품권 결제 및 기타 결제수단 제공

㈜카카오

주문상태 등 서비스 이용내역 알림

6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그 수집 및 이용 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 회사는 개인정보 유효 기간제에 따라 1년 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파기 또는 별도로 분리 보관하여 관리합니다.

② 회사의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기 절차: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동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닌한 보유 및 보존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 파기 방법: 종이에 기록, 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하며,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행사방법)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언제든지 회원탈퇴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다만, 그러한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의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용자 또는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 및 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 수정),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통하여 본인확인 절차를 거친 후에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해당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를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명시된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화, 팩스, 우편, 아동으로 하여금 통지 내용을 법정대리인에게 제출하게 하는 방법, 법정대리인에게 이메일을 보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볼 수 있도록 연결(하이퍼링크)시키는 방법 또는 기타 법정대리인에게 고지 내용이 도달할 수 있는 합리적인 방법을 통하여 법정대리인에게 고지합니다.

   유선 또는 서면을 통하여 만 14세 미만 아동인 회원의 법정대리인이 열람, 증명을 요구하는 경우, 회사는 대리관계를 증명하는 위임장 및 인감증명서, 요청인 및 대리인의 신분증 사본 등의 증표를 제시 받아 해당 요구를 하는 자가 진정한 법정대리인인지 여부를 확인합니다.

8(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이용자에게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이용자들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내는 찾아내는 쿠키(cookie)’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웹사이트를 운영하는 데 이용되는 서버가 회원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이용자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쿠키의 의미).

    회사는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회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횟수 파악 등을 통한 타깃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등의 목적으로 쿠키를 사용합니다(쿠키의 사용 목적).

    회원은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회원은 웹 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쿠키의 설치, 운영 및 거부). 다만, 이용자가 쿠키 설치를 거부하는 경우 로그인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3항에 따라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 회원은 사용하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Internet Explorer 웹 브라우저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설정] 변경

-       Chrome 웹 브라우저

우측 상단 메뉴 [설정] > [고급] > [콘텐츠 설정] > [쿠키] 설정

   회사는 PC 환경과 동일·유사한 인터넷 환경을 모바일 서비스에서도 제공하기 위해 모바일 기기 (: 스마트 폰, 태블릿 PC)에서도 \\\\\\\'쿠키(cooki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관련 법령 및 규제기관의 가이드라인에 따라 쿠키를 수집하며 단,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포함하여 그 자체로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쿠키는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 임의로 수집하지 않습니다.

   모바일 기기에서도 웹브라우저 설정 기능에서 쿠키 허용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기기의 운영체제 및 웹 브라우저 종류에 따라 다소 상이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모바일 웹브라우저의 환경 설정을 통해 쿠키허용 여부를 결정하거나, 기존의 쿠키 일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다만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 로그인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의 이용에 불편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       Chrome 웹 브라우저: 우측 상단 메뉴 [설정] > [사이트 설정] > [쿠키] 설정

   Safari 웹 브라우저: [설정] > [Safari] > [쿠키 차단] > 설정

9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회사의 노력)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내부관리계획을 수립/시행하고 접근통제장치를 설치 및 운영하며, 접속기록의 위/변조 방지를 위해 보안기능을 사용하는 등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암호화: 회사는 비밀번호, 결제수단 등의 개인정보를 법령에서 요구하는 기준에 따라 암호화 처리하고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하는 등 별도의 보안 조치를 취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있습니다.

.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 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유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암호화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 처리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회사의 개인정보관련 처리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으며,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회사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함으로써 개인정보 보호가 실질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계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보호전담기구의 운영: 회사는 사내 개인정보보호 업무를 수행하는 부서 등을 통하여 회사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이행사항 및 담당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수정하고 바로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1항에도 불구하고 이용자 본인의 고의 또는 부주의나 인터넷상의 문제로 아이디(ID),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유·노출되어 발생한 문제에 대해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0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연락처)

회사는 개인정보에 대한 의견 수렴 및 불만 처리를 위하여 이를 담당하는 개인정보보호책임자를 아래와 같이 지정하고 있습니다. 이용자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에 대한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보호책임자 혹은 담당부서에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문의 및 신고에 대해 신속하게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성명: 양영범

소속/직책: 전략기획부분 / 이사

이메일: myb_yang@naver.com

전화번호: 1899-6761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http://privacy.kisa.or.kr / 국번없이 118 )

-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 http://www.spo.go.kr / 국번없이 1301 )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 http://cyberbureau.police.go.kr / 국번없이 182 )

11 (고지의무)

회사는 현행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한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 전부터 회사의 홈페이지(www.mybmeal.co.kr)를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다만, 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 3자 제공 등과 같이 회원의 권리의 중요한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최소 30일 전에 고지합니다.

12(기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링크되어 있는 웹페이지들이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본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공고일자: 201934

시행일자: 2019315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십니까?

[선택]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동의하십니까?

[선택] 개인정보 처리 위탁 동의

개인정보 처리 위탁에 동의하십니까?

[선택] 쇼핑정보 수신 동의

할인쿠폰 및 혜택, 이벤트, 신상품 소식 등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유익한 쇼핑정보를 SMS나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단, 주문/거래 정보 및 주요 정책과 관련된 내용은 수신동의 여부와 관계없이 발송됩니다.

선택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셔도 회원가입은 가능하며, 회원가입 후 회원정보수정 페이지에서 언제든지 수신여부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SMS 수신을 동의하십니까?
  • 이메일 수신을 동의하십니까?
  • ※ SMS, 이메일 수신 동의하면 적립금 500원 즉시 적립!

가입 정보 확인

아직 회원가입이 완료되지 않았으니, 작성하신 내용을 확인하신 후에 가입을 완료해 주세요.

가입 정보 확인
아이디
비밀번호 확인 질문
비밀번호 확인 답변
이름
상호명
사업자번호
이름(영문)
국적
주소
일반전화
휴대전화
SMS 수신여부
이메일 @
이메일 수신여부
평생회원
별명
성별
생년월일 // ()
결혼기념일 //
배우자생일 //
자녀
최종학력
직종
직업
연소득
자동차
지역
인터넷 이용장소
관심분야
추천인 아이디
환불계좌 정보
닫기